Frontiers, 에디티지와 파트너십 체결로 저자에게 논문교정 등의 서비스 지원

에디티지 소식 | 2017-12-12 오후 6:20:43 | 조회수 : 1094 | 공개



Frontiers, 투고 저자에게 원고 준비 서비스 제공을 위해 에디티지와 파트너십 체결 

(2017 11 30; 스위스 로잔) 선도적 오픈 액세스 출판사 Frontiers 연구 커뮤니티에 전문화된 원고 준비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에디티지와 파트너십을 맺었습니다. Frontiers 발행하는 60종이 넘는 저널에 원고를 투고하는 저자는 이제 우수한 자격을 갖춘 에디티지의 숙련된 출판 전문가로부터 주제 분야에 맞춘 전문 교정 번역, 검토 지원 서비스를 특가로 받을 있습니다. 

이번 파트너십은 정확한 연구 세부사항과 미묘한 차이를 살린 결론을 명확하고 과학적인 영어로 전달할 있도록 저자에게 도움을 주고 이를 통해 논문 심사 과정의 속도를 높이고 출판 논문이 세계 여러 학문 분야 독자에게 영향력을 발휘하도록 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에디티지 Academic and Publisher Relations 부서의 Nikesh Gosalia 이사는 이번 협력을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 “오픈 액세스 피어 리뷰 저널은 학술 출판의 미래입니다. Frontiers 손잡고 Frontiers 저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있게 되어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Frontiers Peer Review Operations, Quality and Ethics 부문 Marie Soulière 부장 또한 다음과 같이 열의를 표했습니다. “우리는 이번 협력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세계에서 Frontiers 함께 출판하는 많은 과학자와 연구자에게 영어는 모국어가 아닙니다. 따라서 우리는 에디티지의 주제 분야 전문가들이 이들 저자에게 특히 가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Frontiers 저널 게재를 위해 원고 투고 원고의 영어가 국제 영어 기준에 부합할 것을 요구하고 있습니다. 이는 해당 분야 인용으로 이어져 임팩트 팩터 백분위 최상위에 오르도록 것입니다. 

에디티지는 오픈 액세스 탄생 이래로 운동을 지지해왔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오픈 액세스 출판사와 파트너 관계를 맺는 것은 저자 서비스 기업으로서 매우 좋은 행보입니다. 

Frontiers 소개  

Frontiers 여러 상을 수여한 오픈 사이언스 플랫폼이자 선도적 오픈 액세스 학술 출판사입니다. Frontiers 사명은 세계 모든 사람이 수준 높은 피어 리뷰 연구 논문을 빠르고 자유롭게 이용할 있도록 하고 이를 통해 과학 기술 혁신과 사회 발전, 경제 성장을 가속하는 것입니다. 오픈 액세스 선구자 Frontiers 최초로 과학 출판 전체를 온라인으로 전환하였으며 연구자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동시에 과학을 평가하고, 출판하고, 연구자, 혁신가, 대중에게 전파하는 방법을 근본적으로 개선한 수많은 강력한 오픈 사이언스 도구를 개발하였습니다. 구체적으로는 가상 편집국, 인공지능으로 강화된 공동 피어 리뷰 플랫폼, 논문 저자 영향력 지표 모음 완전 통합형 연구자 프로필 등이 있습니다. Frontiers 2014 ALPSP Gold Award for Innovation in Publishing 상을 수여했습니다. 상세한 정보는 www.frontiersin.org에서 확인하실 있습니다.







댓글 :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