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확인서 발급
중소기업 확인서는 말그대로 중소기업에 해당하는지 여부를 확인하고자 발급하게 되는 서류입니다.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되고 있는데요.
대표적으로 회사에서는 병역특례업체 선정, 연구전담부서설립, 정부투자기관 계약체결, 기업부설 연구소 설립 등에서 정부지원을 받고자할 때 사용됩니다.
개인도 정부로부터 지원금을 받기위해서 회사에 요구할 경우가 생길수도 있습니다. 중소기업 확인서를 발급받기위해서는 홈택스에 미리 공인인증서를 등록해야합니다.
중소기업확인서는 발급일로부터 1년의 유효기간이 있기에 만료 전에 갱신하여야합니다. 더욱 자세한 중소기업확인서 발급방법은 뉴스채널을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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