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스널 마케팅 시대이다.

작성자 : 에스텔 | 작성일 : 2015-04-18 오전 11:27:11 | 조회수 : 1355 | 댓글수 : 1 | 공개
인간의 욕구가 다양한 분야에서 표출되고 있다. 특히 자기표현에 대한 욕구는 상당히 높은 수준이며, 풍족한 감성에 대한 욕구는 더욱 다양해졌다. 그 감성적 구미에 맞춰 성취와 이윤을 함께 쫓아야 하는 소위 기업들은 팔고자 하는 마케팅을 더욱 전략적으로 수립하지 않을 수 없게 되었다. 단순히 판매를 위한 마케팅전략에서 고객의 감성을 움직이게 하는 감성마케팅, 공간을 더 효율적으로 사용하기 위한 공간마케팅, 기업의 브랜드 생성스토리를 중심으로 긍정적인 이미지를 만들어 가는 스토리텔링 마케팅, 또, 고객을 직접 끌어들이는 체험마케팅 등 소 ...

집기 설계 효준화

작성자 : 에스텔 | 작성일 : 2014-11-13 오후 12:19:21 | 조회수 : 365 | 댓글수 : 0 | 공개
상업공간의 집기제작 설계 표준화 작업이 인테리어 공사비 원가절감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will my husband cheat again how to tell if wife has cheated what makes married men cheat

활발한 건축활동을 위해서..

작성자 : 에스텔 | 작성일 : 2013-10-21 오후 11:20:21 | 조회수 : 551 | 댓글수 : 1 | 공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