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 힘 당에서 가진 가정의 주방에서 발생하는 조리흄을 방지하자는 국회 발언에서 . .

조리흄은 무서운 폐암원인 물질이다. | 2022-04-18 오후 6:44:47 | 조회수 : 306 | 공개

위 제목에서 느끼는 것이 . .그날 국회에 모인 국민의 힘 당원들 가운데 최고의원을 비롯하여 여당의 많은 사람들까지도 중요한 안건으로 생각하고 차사를 보내왔고 정부의 여러 부처에서도 중요한 안건으로 알고 찬사를 보내왔다고 환경일보와 경찰신문 등에 기고를 하였더라고요. 저는 유튜브를 보고서야 알게 되었답니다. 여러 방송과 인터넷에 올려진 내용이라면 . . 그것이 대통령 선거운동으로 생각할 수는 없었지요.. 하지만 그날이 올해 초라서 ㄱㅁ히 대통령선거에 이용될 시기는 아니었다고 생각하지만 . .결과는 선거가 끝나기가 무섭게 언제 가ㅡ랬냐는 듯이 쏙 기어들어가버렸답니다. 조리흄으로  주부폐암과 어린아이가 난치성 피부병인 아토피에 걸려 심하게는 폐암으로 사망하고 온통 벌겋게 가려워 울고있는 아이들 . . 이런 것을 선거운동에 사용했을까요?
제가 연구하고 있는 것이 그것과 깊은 관련이 있어서 더욱 야속하다고 생각이 되네요.
더 좋는 기술이나 제품이 나오기까지 나오면 그때가서 그것으로 바꾸는 것으로 하고라도 우선은 국가건설기술연구원에서 조차 인정하는 팬플러스(www.fanpluslife.co.kr)라는 제품을 정부에서 각 가정에 하나씩 배급하여 주어 레인지후드 밑에 설치하라고 해야합니다.
이유는 정부의 국토부에서 레인지후드를 설치하라고 한 것인데 그 후드라는 것으로 인해 주부폐암과 아토피 같은 난치성 병으로 심하게는 사망까지 하는 것이랍니다.



댓글 : 3
석기시대   2022-04-27 20:26 [ Modify ]  [ Delete ]
이렇게 국가에서 철저하게 기존 레인지후드의 잘못을 인정하지 못하는 것은 아마도 이제까지 발생한 주부폐암 등으로 부터 피하려고 하는 것 같습니다. 하늘을 손바닥으로 가려는 것과 다르지 않습니다. 진실은 언제고 밝혀질것입니다. 가습기 사건으로 죽은 사람이 몇백명이라면 지금까지 레인지후드로 죽은 사람은 그의 몇 백배가 더 넘을 것이랍니다. 그것이 두려워 자수하지 않는다면 앞으로 그 수가 더해서 볓 천배로 늘어날 것인데 그때는 어떻게 하려는지요? 방송이나 뉴스를 틀어 ㅁㄱ으려한다면 가습기보다 더 큰 뉴스가 그렇게 하려는 정부에게 책임을 물을 것이 아닐까요? 분명 그렇게 할 것입니다.
석기시대   2022-04-23 17:30 [ Modify ]  [ Delete ]
그날의 토론회에 대하여 여러 방송사들이 모두 뉴스로 발표했다면 나라가 한번 더 시끄러웠을 것입니다. 다행하게도 몇 몇 환경관련 방송사들이 국회 환경노동위원회에서 한 토론회라서 그들 방송사들에서만 뉴스로 했기에 다행이었지요.
워낙 민감한 일이 국토부에서 설치하라고 해서 건설사들이 설치한 결과의 레인지후드라는 것이 애초부터 냄비에서 나오는 조리흄을 모두
밖으로 내보내지 못하는 것을 과학적으로 증명할 수가 없는 상태의 난해한 사항이랍니다. 이제까지 세계가 증명하지 못하고 있는 것이라서 더하답니다. 한마디로 생각으로는 충분한데 시험하는 시료가 없다고 합니다. 그냥 라면 하나 끓이면서 확인이 될 것인데 왠 시료타령이냐고요? 현재는 과학계에선ㄴ 염화칼륨분말을 실내공기미세먼지로 인정할 뿐이라고 합니다.비중이 1.9 이상이어서 냄비에서 나오는 즉시로 후드로로 나가지 않고 바닥으로 내려가는 것을 . . 사용해서 시험해야 한다고 하니 . .???

석기시대   2022-04-22 17:50 [ Modify ]  [ Delete ]
지난 1월24일이라면 대통령 선거를 얼마 앞두지 않은 시점에  . . 현재까지 나라에서 조차 전혀 손도 못대고 있는 가정의 레인지후드의 기능을 다하지 못해서 발생한다는 폐암이나 아토피 피부병 같은 난치성 병에 관한 문제로 국회 환경노등위원회 회장이 토론을 벌였다는 것이 무슨 다른 목적이 있었지는 않더라도 그 이후 지금까지 모두가 입을 다물고 아무 말이 없다는 것이 이상하지 않으세요?
얼마나 심각한 문제냐고요? 주부가 폐암, 어린아이가 아토피 피부병에 걸리는 것을 일반 국민들은 모르고 있고 그런 위치에 있는 사람들은 충분하게 잘 알고 있으면서도 나라에서 조차 손을 못대는 것을 잘 알면서 이렇게 마치 큰 선심을 쓰듯이 국회에서 토론하면 금방이라도 해결될 것 같이 그렇게 한것은 아니겠지요?